보도자료


성정청소년문화의집-천안어린이꿈누리터-천안시청소년수련관 협약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등록일 22-05-31 조회수 60회

본문

60d1378bc75c3ff14ecfd0409bc6cc3f_1653956503_3363.jpg 

충남 천안시청소년수련관과 천안어린이꿈누리터,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은 19일 천안시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인권과 놀 권리 보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천안어린이꿈누리터 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최인선 천안시청소년수련관장, 조혜순 천안어린이꿈누리터 관장, 정일현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 센터장이 참석했다. 이들은 협약서에 서명하고 천안시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인권과 놀권리 보장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 주요 내용은 천안시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지원을 위해 다양한(인적, 물적, 서비스) 자원연계,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인권과 놀 권리 관련 캠페인 활동에 관한 상호연계, 각 기관의 프로그램 및 물리적 환경(문화 공간 활용)연계, 지역사회 부모를 위한 교육 및 프로그램 제공, 지역사회 커뮤니티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공익 홍보, 그 외 각 기관의 발전 및 우호 증진에 관한 사항 등이다.

최인선 천안시청소년수련관장은 "천안시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스스로 소중한 존재임을 알고 자신들의 인권을 누리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혜순 천안어린이꿈누리터 관장은 "천안시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놀권리를 알고 실천할 수 있도록 각 기관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일현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 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각 기관과의 유기적 연계를 통해 어린이·청소년의 여가와 놀이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투데이 지원배기자 - http://www.mediatoday.asia/505605 ]
[케이에스피뉴스 김하영 기자 -  http://www.kspnews.com/950847 ]